황산서해대협곡 종주(2박3일)휴가가 필요없는 특별일정

2008. 3. 12. 23:36중국/중국 동부 트레킹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중국트레킹동호회서는 바쁜 직장인을 위해 금요일에 출발하여 일요일에 돌아오는 일정을 마련해 보았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조금 일찍 퇴근하여 출발하는 짧은 일정이지만 트레킹 일정은 3박4일과 다르지 않는 실속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상해를 거쳐 침대형 밤기차를 타고 토요일 아침에 황산역에 도착하여, 시작하는 황산트레킹은 3박4일 일정과 동일합니다. 산 위의 호텔에서 숙박하고, 다음날인 일요일 아침 일출 후 운곡사로 하산, 황산 시내관광 후 비행기로 상해로 돌아와 상해에서 인천으로 돌아 옵니다.

▷ 출발 : 매주 금요일 19시 10분(대한항공)

▷ 귀국 : 매주 일요일 00시 15분(대한항공)                        ▷ 가격 : 780,000원(예상가)

◆ 17:30 인천공항 집결
◆ 인천공항/19:10 - 상해 푸동공항/2010  (KE895)

◆ 상해 푸동공항 도착 후 상해역으로 이동

◆ 22:08 황산행 침대열차 출발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08:50 - 황산역 도착/조식 후 황산입구로 이동
◆ 11:00 - 황산도착 트레킹(약8시간)

자광곽(케이블카)옥병루-영객송-연화봉(우회)-오어봉-천해호텔-보선교

-서해대협곡-마경환구-배운정-서해호텔

◆ 숙소 : 서해호텔 또는 동급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상 /청량대나 사자봉으로 이동하여 일출 또는 운해감상

◆ 조식 후 트레킹(약5시간)
  호텔-비례석-광명정-몽필생화-필가봉-연리송-흑호송-시신봉-백아령-운곡사
◆ 황산 시내로 이동하여 중식/명, 청대 옛 거리 관광
◆ 황산-푸동 1835/1935(MU5562)       ◆ 푸동공항 도착 후 석식 / 출국수속
◆ 푸동-인천 2120/0015(KE896)